HOME  |  FAVORITES  |  COVER  |  NOTICE  |  TAG  |  KEYWORDS  |  ADMIN


Total Law Divorce Lawplus
LAWYER'S OFFICE
재판이혼무료상담
FREE DIVORCE COUNSELING AND DIVORCE LAWYER & DIVORCE LAWYER'S OFFICE


















Delete/Divorce

이혼 후 부동산 부문 문제 재개
특정 상황에서, 전 배우자는 가정 법원에 이혼 소송 재개를 요청하고 추가 재산을 수여 할 수 있습니다.


※ 이혼하는 동안 부동산 담당 부서는 어떻게 처리합니까?
재산 분할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르지만 일반적 규칙은 동일합니다. 이혼 배우자는 모든 결혼 재산을 확인하고 가치를 인정하고 나누어야합니다.


※ 속성 식별
배우자는 강제 공개 프로세스를 통해 이혼시 분할 될 수있는 모든 재산을 식별해야합니다. 두 배우자는 자신이 소유 한 모든 재산을 열거하는 법원 양식을 작성해야합니다. 배우자는 모든 재산을 구체적으로 열거 할뿐만 아니라 재산을 구입 한 날짜도 포함시켜야합니다. 이것은 두 배우자에게 나누어야 할 것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줄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이 양식 을 자산 및 부채 일정 이라고합니다 . 배우자는 교환하기 전에 위증시 처벌을받으며이 양식에 서명해야합니다. 따라서이 정보를 제공 할 때 각 배우자가 완전히 정직해야합니다. 법원에서 귀하가이 양식에 허위 정보를 제공 한 사실을 알게되면 법원은 귀하를 제재 (처벌) 할 수 있습니다.


※ 무술 대 분리 재산
다음 단계는 재산의 성격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 결혼 여부 (부부에 속함) 또는 분리 (한 배우자에만 속함) 여부를 의미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주법, 재산을 취득한 사람 및 인수 한 사람의 법률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 결혼 생활 동안 취득되었지만, 배우자가 선물이나 상속 재산으로 취득하지 않은 혼인 재산. 결혼 재산은 이혼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 별도의 속성 -property 전이나 결혼 선물이나 상속 등 중 배우자에 의해 취득한 자산 후 개별적으로 인수했다. 배우자는 일반적으로 이혼 후 별도의 재산을 유지합니다.


※ 재산 가치가 뭐니?
다음으로, 배우자는 가치관에 동의해야합니다. 그들은 부동산의 가치에 대해 서로의 견해를 받아들이고 공정한 시장 가치 (구매 가격이 아닌)를 사용하거나 계좌 내역서의 현재 가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Kelly Blue Book.com 을 사용하여 자동차 가치를 결정하는 것이 매우 간단 해졌습니다 . Zillow.com 또는 Trulia.com 과 같은 사이트에서 부동산 가치를 예측할 수도 있습니다 . 가족 소유 기업과 같은 다른 자산은 평가하기가 더 어려울 수 있으며 전문적인 비즈니스 감정인의 평가가 필요합니다.


※ 누가 뭘 얻습니까?
마지막으로 부부는 자산 분할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 에서 공동 재산 상태 , 각 배우자는 결혼 자산의 50 %를받을 권리가있다. 이것은 반드시 물리적 인 부분이 아니라 집을 반으로 나눌 수는 없지만 오히려 결혼 재산의 가치를 동등하게 나눕니다. 예를 들어 부부가 $ 100,000의 주식 및 $ 100,000 상당의 퇴직 계좌를 포함한 가정의 부부를 포함하여 $ 200,000의 결혼 재산을 보유하고 있다면 배우자 A는 집을 가질 수 있고 배우자 B는 동등한 (50/50) 부문 계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에서는 공평한 분배 상태, 코트가 반드시 동일하지 않을 수 공평 (공정) 나누기 위해 노력한다.

화해 합의서에 도달하거나 재판으로 이동하십시오.

일단 배우자가 재산, 가치 및 재산의 분할에 합의하면 서면 부동산 합의 합의서 (결혼 합의서라고도 함)에 합의를 기념 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이것을 최종 이혼 판결에 포함시킬 판사에게 제출할 것입니다. 배우자가 동의 할 수 없다면, 그들은 재판에 나가 판사에게 이혼 판결에 포함되는 재산 분할 명령을 내려야 할 것입니다.

2017/02/24 22:27 2017/02/24 22:27
무료이혼법률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