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VORITES  |  COVER  |  NOTICE  |  TAG  |  KEYWORDS  |  ADMIN


Total Law Divorce Lawplus
LAWYER'S OFFICE
재판이혼무료상담
FREE DIVORCE COUNSELING AND DIVORCE LAWYER & DIVORCE LAWYER'S OFFICE


















Delete/Law

이혼시 양육 권 권리에 관한 질문
자녀 양육권 계약을 시행하려고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정보가 필요하면 자녀 양육권 변호사를 방문하십시오.


질문 : 법원에서 가능한 사용을 위해 아들의 전화 통화를 내 전범과 비밀리에 녹화 할 수 있습니까?

답변 : 일반적으로 연방 도청 법령에 따라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연방법은 대화 참가자 중 한 명이 동의하지 않는 한 전화 대화를 녹음하는 것을 불법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연방 제 6 순회 항소 법원은 부모가 미성년 자녀를 "대리적으로"동의 할 수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부모가 "아동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것으로 믿는 객관적으로 합당한 신의 성실의 근거"를 가지고 있다면 부모는 연방 도청법에 따라 책임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모가이 시험을 만날 지 여부는 배심원에게 달려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서도 주법이 있습니다. 많은 주에서는 모든 당사자의 동의가 필요하며 "대리"동의 규칙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질문 : 우리 아들이 할 숙제가 많기 때문에 우리 엄마의 방문 순서를 바꿀 수 있습니까?

답변 : 대부분의 주에서 법원은 방문 일정 수정을 고려하기 전에 상황을 찾아야합니다. 모든 변경 사항은 "자녀의 최대 이익"에 있어야합니다. 방문이 자녀의 학업과 심각한 충돌을 보일 때, 수정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방문의 시간과 길이를 변경하거나 방문을 다른 날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법원은 표준 방문 일정을 사용하고 비 양육권 부모와 함께있을 때 숙제와 학교 의무를 따라 잡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방문이 학교를 방해하는 경우 비 양육권자의 부모는 법원의 명령을 위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에서 법원은 방문 일정 변경을 고려하기 전에 상황을 찾아야합니다. 또한 수정은 "자녀의 최대 이익"에 있어야합니다.

 


질문 : 다른 주에서 나의 방문 권리를 집행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 1998 년의 방문 권한 집행법은 주 전체에 걸친 아동 방문 명령 시행시 문제를 줄이기위한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이 법안은 모든 주정부가 주 방문 명령서에 완전한 믿음과 신용을 부여하고 다른 모든 주에서 집행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했습니다. 영구 및 임시 방문 명령은 법의 적용을받으며 양 부모의 권리를 시행합니다.

 


질문 : 전처가 내 방문 권을 존중하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답변 : 방문에 대한 간섭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많은 주에서는 다른 문제와 관련하여 양육권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나쁜 놈"이나 다른 부모에 대해 부정적인 말도하는 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법원 명령 부모 양육 계획은 양육 부모가 양육권이없는 부모와의 관계를 촉진하고 방문을 장려한다고 가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법은 방문 및 자녀 양육 문제를 별도로 취급합니다. 자녀 양육비는 자녀의 권리이며 방문은 부모의 권리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법원은 부모가 방문을하지 않기 때문에 자녀 양육비를 줄이거 나 중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위자료 또는 배우자 부양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양육권있는 부모가 방문과 자녀 양육권이없는 부모와의 관계를 방해했을 때 법원이 배우자 부양비를 줄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질문 : 전 남편의 어머니는 그 아이가 방문 중일 때 내 전남편에서 아이를 데리고 나왔습니다. 경찰에 신고 했어. 그 밖의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답변 : 법 집행 기관과 함께 사례를 문서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모든 리소스를 활용하여 도움을받을 수 있으며 변호사에게 구체적인 도움과 조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할머니는 많은 주들이 양육권 및 방문에 대한 범죄 행위를 범죄로 규정했기 때문에 형사 처벌을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남편의 어머니를 상대로 민사 소송을 제기 할 수도 있습니다. 대다수의 국가에서는 양육권을 가진 부모가 자녀 양육권에 대한 간섭으로 제 3자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즈니스 관계에 대한 간섭과 유사합니다. 전국의 법원은 부모와 자녀 간의 관계가 최소한 비즈니스 관계처럼 비합리적 간섭으로부터 동일한 법적 보호를받을 자격이 있다고 판결했습니다. 이 판결은 양육권이없는 가족에 의한 아동 납치 발생률에 대한 반응입니다.

 

질문 : 내 전남편은 아이를 내게서 멀어지게합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답변 : 법은 부모 증오 증후군 ( PAS )을승인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두 부모는 다른 부모를 자녀에게 비난하지 않을 의무가 있습니다. 다른 한쪽 부모가이 일을하고 있다면, 귀하는 귀하의 양육권 명령을 수정하거나 법원 소송 절차를 경시하기 위해 변호사에게 도움을 요청해야합니다. 아동의 상담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치료사는 대개 법원 청문회에서 증언 할 수 있습니다. 법원은 PAS가 당사자에 의해 제기 된 경우 카운슬링을 명령 할 수도 있습니다. PAS는 전투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녀와 가능한 최고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질문 : 부모님이 동의하지 않을 때 종교에 관해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답변 : 종교적 결정은 미국 헌법 제 1 수정안에서 비롯된 보호와 많은 주 헌법을 포함합니다. 법원은 종교에 관한 특정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부모가 이전에 특정 교회에서 결혼하는 것과 같은 세 가지 종교를 따르기로 동의 한 경우, 법원은 그 종교에 따라 자녀를 양육하도록 명령 할 수 있습니다. 법원은 부모에게 그러한 서비스에 참석하도록 명령 할 수는 없지만 부모가 자녀를 다른 서비스로 데려가 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종교가 아동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밝혀지면 법원은 비슷한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법원이 어떤 조치를 취하겠다고 거부하고 양쪽 부모가 자녀와 함께 종교적 선택을하도록 허용 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 법원이 자녀의 흡연을 부정적으로 보게됩니까?

답변 : 대부분의 법원은 양육권 결정을 내릴 때 "자녀의 최선의 이익"과 관련된 모든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양육권을 결정할 때 흡연이 요인이었던 법원의 결정이 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양육권을 변경할 필요는 없지만 도움이되지는 않습니다. 귀하의 변호사에게 귀하의 경우 흡연이 양육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여부를 말하십시오. 흡연을 중단 할 수 없다면 적어도 부모는 아이들 주위를 피할 수 있습니다.

2017/04/13 01:27 2017/04/13 01:27
무료이혼법률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