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VORITES  |  COVER  |  NOTICE  |  TAG  |  KEYWORDS  |  ADMIN


Total Law Divorce Lawplus
LAWYER'S OFFICE
재판이혼무료상담
FREE DIVORCE COUNSELING AND DIVORCE LAWYER & DIVORCE LAWYER'S OFFICE


















Delete/Divorce

이혼 재산 판단을 따로 정하는 운동
많은 배우자가 이혼 한 후 구매자의 변심을 경험합니다. 예를 들어, 가정을 유지하는 것이 너무 비싸거나, 또는 배우자 한 명이 그렇게 원했던 차가 이혼 판결 이 우편물에 도착한 후 몇 주 후에 사망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좌절은 어려울 수도 예상치 못한 일이지만 판사가 새로운 결과를 발표하도록 설득하지는 않습니다. 배우자는 재산 판결을 변경하도록 법원에 설득하기 위해 극단적 인 상황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정부가 판결이 최종적인 것인지 확인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적절한 재산 분담, 충분한 지원 상, 이혼 소송에서의 위법 행위에 대한 강한 관심이 있습니다. 법원은 이혼 재산 판결을 따로 처리하라는 요청에 직면했을 때 이러한 이해 관계의 균형을 맞추고 요청한 이유를 신중히 검토해야합니다.


에서 캘리포니아 , 예를 들어, 이혼 한 배우자 재산 분할은 가정 법원 판사가 원래의 속성 판단을 곁에 왜 특정 보여주는 증거를 고려 서면 요청입니다 "를 제외하고 심판을 설정하는 모션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한이었다 믿는자는 재산은 요청한 배우자에게 주어져야합니다. 다음 근거 (이유)는 일반적으로 동의를위한 좋은 이유를 제공합니다.


> 한 배우자가 무고한 배우자가 재산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지 못하도록 사기를 저지른다.

> 한 명의 배우자가 거짓 맹세 - 자산 또는 그 가치에 대해 거짓말

> 한 배우자가 협박을 강요하기 위해 해를 입거나 폭력의 위협을 사용했기 때문에 한 배우자가 강압을 당했다.

> 한 배우자가 이혼하는 동안 금융 공개 의무를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주정부가 판결이 최종적인 것인지 확인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적절한 재산 분담, 충분한 지원 상, 이혼 소송에서의 위법 행위에 대한 강한 관심이 있습니다.

유명한 캘리포니아 가정 법률 사건의 다음 사실 ( 로시의 결혼) 은 어떻게 행동을 취하는가 를 보여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아내는 동료들과 함께 복권을 얻었지만 남편에게 그 상금에 대해 말하지 않고 11 일 후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그녀는 이혼하는 동안 130 만 달러 상금을 공개하지 않았다. 판사는 로또 돈을 언급하지 않은 재산 분할 명령서를 발급했습니다. 남편은 나중에 원래의 판단을 제쳐 놓기로 동의하고 발견했다. 부인에 대한 처벌으로, 판사는 아내의 명백한 위법 행위로 남편에게 복권 위너스의 100 %를 부여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는 극단적이지는 않지만, 한 배우자가 귀중한 자산을 공개하지 않으면 법원이 부동산 판결을 무시하고 재검토 할 수있는 충분한 근거를 제공하는 시나리오가 많이 있습니다.

2017/02/27 22:27 2017/02/27 22:27
무료이혼법률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