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FAVORITES  |  COVER  |  NOTICE  |  TAG  |  KEYWORDS  |  ADMIN


Total Law Divorce Lawplus
LAWYER'S OFFICE
재판이혼무료상담
FREE DIVORCE COUNSELING AND DIVORCE LAWYER & DIVORCE LAWYER'S OFFICE


















Delete/Lawplus

이혼 후 교육 문제 해결
자녀가 공립학교에 다니는지 사립 학교에 다니 느냐에 대한 의견 차이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학부모가 이사 할 계획이라면 학교 구역 밖으로 자녀를 데려 오는 것과 같은 다른 문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자녀 교육 과정에서 자랄 수있는 많은 이슈 중 단지 두 가지입니다. 이혼 후 교육 논쟁을 해결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것에 대해 얘기
이것은 교육뿐만 아니라 모든 이혼 후 이슈를 다루는 첫 번째 단계로 보인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고려조차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전남편이 적대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호전성은 분명히 가능할지라도, 주어진 것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혼을 통해가는 것은 유료이므로 이혼 과정에서 다루기 힘든 배우자는 이제 싸우거나 재정적으로 다른 전투를 처리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일대일로 또는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비용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중개
토론을 거치지 않거나 토론을 성공적으로 시도하지 않은 경우 양육권 조정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훈련 된 이혼 중재자 - 보통 변호사 -가 귀하와 귀하의 전 배우자와 함께 교육 딜레마에 대한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찾는 과정입니다. 중재자에게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비용은 보통 귀하와 귀하의 전액으로 나누어집니다. 양측이 열린 마음을 지키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중재는 종종 성공하며 추가 법적 비용과 법원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이혼 합의서 와 최종 이혼 법령을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 왜냐하면 법원으로 돌아 오기 전에 당신과 당신의 전범이 중재를 사용하여 이혼 후 문제를 해결하도록 요구할 수있는 조항이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재판소로 돌아 가기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법정으로 돌아가 판사가 결정을 내릴 수 밖에 없습니다. 사립 학교가 문제가된다면 법원은 학부모가 학비를 지불 할 능력을 조사 할 것입니다. 판사는 또한 사립 학교가 결정 중에 영향을 줄 수있는 결혼 중에 논의되고 합의 된 것인지 결정하기 위해 간증 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차 양육 부모가 학군 및 다른 부모 개체에서 벗어나 려는 경우 법원은 그 조치가 자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결정하기위한 정보를 수집 할 것입니다. 이의를 제기하는 부모가 자녀의 현재 교육구에 거주하고 판사가 자녀에게 해가 될 것으로 판결되면 판사는 일차적 인 육체적 인 양육권이 움직이지 않는 부모에게 변경 될 것을 보증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법원이 자녀가 합리적으로 대화에 기여할만큼 나이가 들었다고 판단 하면 판사는 자녀의 의견을 묻고 이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다시, 교육 문제를 결정하는 법원에 대한 우선 고려 사항은 아동의 최선의 이익입니다.

2017/03/30 22:32 2017/03/30 22:32
무료이혼법률상담